grade 유용한 보조제

chevron_right의학박사 하야시히데미쯔의 암 사망률을 줄이기 위한 제안
이 글은 고정혁님이 2009년 10월 05일 18:11 분에 작성했습니다. 총 876515명이 이 글을 읽었습니다.

1)누구나 쉽게 간단히 실행할 수 있다.

2)그 효과의 정도를 자기 자신이 확인 할 수 있다.

3)비용은 소액으로 1일 약 1800원정도

4)금주, 금연이나 염분제한 또는 당도 제한 등의 불편한 식사제한은 필요없다.

5)즐겁게, 맛있는 실천방법이기 때문에 오래 지속 할 수 있다.

6)여성에 있어서는 보다 아름답게 되어간다 라는 즐거움이 있다.

여기서 위 내용의 독자적 근거를 서술해보지요

이해를 쉽게 하기 위하여 각 사항을 적어봅니다.

1. 암에 걸리지 않도록 하는 것 에는 무엇보다 먼저 발암물질을 체내에 축적되지 않도록 유의하는 것이 중요하다하고 하는 것이 본인의 기본적인 생각입니다.

2. 많은 사람들은 <1>을 읽어보면 "뭐야, 그런 것은 말할 것도 없다……. 당연한 얘기가 아닌가……." 라고 말이 되겠지요.

3. 하지만 제 경험으로는 <1>의 것을 진짜의 의미로 이해하고 있는 사람은 세상에 실은 그다지 많지 않다는 것으로 생각 할 수 있는 것이다.

4. 그 증거로 말 할 수 있는 것은 다음과 같이 생각하고 있는 사람이 태반이라고 하는 사실이다.

5. 여기서 거의 알려지지 않은 사실로 치명적으로 중요한 것이 있다.

그것은 악취변의 원인이 되고 있는 것은 발암물질, 병원 물질이라는 사실이다

구체적으로는, 니트로소아민, 인도루, 훼노루 등의 발암물질이라고 말할 수 있다.

그 외에 유화수소, 암모니아, 히스타민 등의 맹독성의 병원 물질도 포함되어있다.

6. 요컨대 평상시부터 악취가 심한 변을 배설하고 있는 사람이라고 하는 것은 위나 장안에 발암물질을 모아두고 있는 사람이라고 하는 것이다. 발암 물질을 위안에 모아두고 있는 사람은 늦던지 빠르던지 위암이 되는 것이고, 대장에 모아두고 있는 사람은 이윽고 대장암으로 몰려가고 있는 것이다.

따라서 , 암에 걸리지 않게 하기위하여 평상시부터 악취가 없는 깨끗한 변의 배설에 유의하는 것이 굉장히 중요하게 되는 것이다.

7. 그런데, 그렇기 위한 방법이라는 것이 굉장히 간단한 것이다.

그 방법이라는 것이 수소발생 미네랄 스틱에 의해서 만들어지는 수소풍부수을 마시도록 유의하는 것만으로 좋은 것이다.

남성은 1일1.5~2L, 여성은 1일1~1.5L의 수소풍부수를 마시도록 하는 것만으로 백년의 사랑도 한 번에 식혀버리는 악취변이 마치 모유영양아의 아이 변과 같이 악취가 없는, 부드러운, 깨끗한 변으로 바뀌게 되는가. 이다.

8. 그때에는 여러분들의 위장 내에는 발암물질은 거의 없어져버린다고 하는 것을 알 수 있다. 즉, 여러분의 체내에는 발암물질은 거의 머물러 있지 않는 것으로 됩니다.

“1)”에서 서술한 것처럼 암이 되지 않는 몸으로 되어 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다.

9. 또한 제가 제창하고 있는 방법의 특징은, 그 효과의 정도를 본인 자신이 확인 할 수 있다고 하는 것이다. 냄새가 심한가. 심하지 않은가 , 누구라도 화장실 안에서 즉시 확인 할 수 있다.

10. 또한, 필요한 비용은 1일 약 1800원 정도 이기 때문에

(건강기능식품 과는 비교 도안된다) 또한, 납득이 되지 않으면 즉시 멈추면 되기 때문에 피해를 입을 것도 없다.(단지 물이기 때문)

의학박사 하야시 히데미쯔의 수소풍부수의 비밀중에서

- 월간암 광고입니다 -
문 의: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