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de 유용한 보조제

chevron_right차가버섯 대표업체 고려인삼공사 모스크바 박람회 출품소식
이 글은 고정혁님이 2009년 12월 24일 11:17 분에 작성했습니다. 총 878634명이 이 글을 읽었습니다.

차가버섯 대표업체 고려인삼공사 모스크바 박람회 출품소식 모스크바 국제 건장식품 박람회 차가버섯 추출분말 출품소식및 성과 ‘고려인삼공사’는 12월 7일부터 12월 11일까지 모스크바 국제 건강식품 박람회에서 국내 차가버섯 업체를 대표하여 차가버섯 추출분말 제품을 전시하였으며, 러시아 대표 차가버섯 국영기업 K&T. LTD(키트 사)로부터 선진화된 ‘고려인삼공사’ 제품 역수입을 제안 받았다. 모스크바 국제 건강식품 박람회는 러시아 EXPOCENTRE에 의해 조직된 러시아 과학 아카데미에서 의료 지원을 받고 있는 세계적인 건강식품 박람회이다. 이번 박람회는 러시아 정부의 후원 하에 진행되며 미국, 유럽 여러 나라 등 전 세계 유명 건강식품 2000여개 업체가 자국을 대표하여 참여하였다. 금번 개최된 모스크바 국제 건강식품 박람회는 세계적인 참여도를 볼 때 국제적인 규모와 높은 입지 여건을 갖추었다고 말한다. 차가버섯은 영하 40~50도 이하 극한의 시베리아 지역에서 채취되며 일정한 기준에 의해 국가에서 관리한다. 이러한 기준을 만족시키지 못한 제품은 유통이 제한된다. 차가버섯의 유효성분인 크로모겐 콤플렉스는 국가기관에서 측정, 성분분석표를 발행하는데 전문 업체는 '아르뜨라이프'(Artlife)사와 K&T. LTD(키트사)로서 국내에서 취급하는 대부분의 제품이 이곳에서 수입된다. ‘고려인삼공사’ 관계자는 “모스크바 국제 건강식품 박람회에 차가버섯 추출분말 제품 중 러시아 국영기업 K&T 사에서 OEM 생산한 전 제품이 전시되었는데, 차가버섯 추출 시에 따르는 열에 의한 성분 및 영양의 파괴를 줄이고 크로모겐 콤플렉스 함량을 극대화하여 저온진공건조 방식으로 추출한 「K&T 100」과 저온 진공상태에서 수작업을 통해 자연 건조한 「베료즈카 골드」의 품질을 인정받아 전시 되었다”고 전한다. ‘고려인삼공사’의 대표 차가버섯 제품인 「베료즈카 골드」는 러시아 레닌그라드 대학연구소, 러시아 약용식물 연구소, K&T. LTD와 수년간의 연구 끝에 공동 개발한 ‘고려인삼공사’의 독점적인 최상 품질의 명품 차가버섯 추출분말이다. 또한 추출분말을 종균 발효하는 신기술로 비타민나무 열매에서 추출한 토코페롤을 차가버섯 추출 시 추출용매로 이용하여 추출함으로써 기존 추출분말보다 크로모겐 콤플렉스 및 다당류의 성분도를 최대한 높여 차가버섯의 종주국인 러시아에서도 추출기술과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고려인삼공사’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의 주목할 만한 성과로 K&T 사의 대표가 ‘고려인삼공사’의 위생적이며 선진화된 제품의 디자인과 품질에 관심을 보였고 ‘고려인삼공사’의 한글 로고가 새겨있는 차가버섯 추출분말 제품 역수입을 제안했다”고 밝혔다. ‘고려인삼공사’가 모스크바 국제 건강식품 박람회에 출품, 전시를 계기로 전 세계 차가버섯 시장에 한국의 입지가 크게 성장될 것이며, ‘고려인삼공사’가 자체 생산한 최고 품질의 차가버섯 추출분말 제품이 러시아 현지인들뿐만 아니라 전 세계인에게 전해질 날이 멀지 않을 것으로 기대한다.
- 월간암 광고입니다 -
문 의: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