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de 유용한 보조제

chevron_right운지버섯에 함유된 유용한 성분
이 글은 고정혁님이 2010년 01월 08일 15:29 분에 작성했습니다. 총 879637명이 이 글을 읽었습니다.

면역증강 키워드: 운지버섯 제 2 편: 운지에 함유된 유용한 성분

야생 운지버섯은 중국 원시 삼림의 고목에 기생하는 일종의 균류로서, 각종 운지 다당과 기타 유효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다당체(Polysaccharide)

● 크레스틴 (Krestin, PSK) -암 억제 효과를 가진 크레스틴 (Krestin, PSK)은 운지 다당체의 일종으로, 일본과학자들이 인공 배양 한 운지 침출액 중에서 발견한 것으로, 일종의 단백질과 다당체를 함유한 물질이며, 항세균, 항매독균과 바이러스 능력을 가지고 있어서 거식세포의 전화를 자극하고, 혈액 중의 백혈구의 인터루킨 Ⅰ, Ⅱ를 증가시키며, 인터페론과 종양 괴사인자 등의 수량을 증가시켜서, 임상에서 암세포의 성장을 억제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 항산화물질 (Antioxidant) -운지 다당체는 바로 일종의 항산화물질(Antioxidant)로 암을 유발하는 유리분자를 중화시켜서 유전자 변형을 방지하고 암 발생율을 줄인다. 강소성 간암예방연구소의 고위험군(암에 걸릴 확률이 높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실험에서 운지 다당체가 신체 내의 알파태아단백을 정상수치로 회복시키소, 간암에 일정한 작용을 한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또한 운지 관련 자료에 의하면 기타 혈액생화학 실험(가령 PSA)에서 암 종양 환자가 운지 다당체를 수개월 복용한 뒤에 양성으로 전환되었다. 이것은 운지 다당체가 다양한 암을 예방하는데 효과가 있다는 것을 말해준다.

● 리그닌(Lignin) -운지 침출액 중의 리그닌(Lignin)은 세포가 어떤 치명적 바이러스에 감염되는 것을 막아주는 아주 효과적인 물질인 것으로 일본 과학자들의 실험에 의해 증명되었다.

*다음 회(2010년 1월 11일) 에서는 운지버섯의 효능에 대한 글이 이어집니다.

- 월간암 광고입니다 -
문 의: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