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de 대체,민간 요법

chevron_right통증제거에 탁월한 비파잎 찜질
이 글은 고정혁님이 2007년 11월 17일 18:49 분에 작성했습니다. 총 890168명이 이 글을 읽었습니다.

비파잎찜질 목적 - 암 통증제거, 독소제거, 전이방지준비물 - 비파잎, 주머니3개정도, 전기찜질기, 면장갑, 고무장갑, 비닐 ■개요

비파잎의 성분은 포도당, 과당, 전분, 호정, 주석산, 사과산, 아미구다린, 탄닌산, 사포닌산 등으로 되어 있다.그중에서도 아미구다린이라고 하는 성분이 중심이 되어 있는 비파잎은 여러 가지 질병의 원인이 되는 오염된 산성혈액을 건강체에 필요한 약알칼리성의 혈액으로 중화시키는 작용을 한다.

특히, 암은 혈액이 산성화되지 않으면 진행되지 않는다는 것이 일반적인 정설로 되어 있다.비파요법으로 암이 낫게 된다고 해도 이를 믿을 사람은 없을 것이다. 그러나 암 뿐만 아니라 복막염, 폐병, 간장명, 신장병, 축농증, 근육통, 천식 등 거의 모든 난치병을 고치는 데 효과가 있다.

■역사

암의 특수 민간비방요법이 일본의 어느 선사 고승의 지혜로 개발되어 무려 만병에 탁효가 있었다는 것이 의서에 나와있고 일부 중견 의학자들이 실제로 치병에 임하고 있다.

■적용 및 효과

비파잎에 대해 다년간 연구한 어느 의학박사는 비파잎의 주성분은 일종의 독약에 속하는 청산이며 이것이 희박한 가스체가 되어 모공을 통해 체내에 흡수되어 만병의 치료에 특효를 나타낸다고 주장하고 있다.

청산의 위력에 만병이 치료되는 것인데, 본래 청산은 매우 강한 독성을 나타내지만 몸에 지장이 없을 정도로 적은 양이 스며들어가게 되면 탁월한 효능을 나타낸다.현대의학의 어떤 약물보다도 효과가 좋으며 그 효력도 신속하다.

■찜질법

1) 가로, 세로가 30~40cm인 면주머니를 만든다.(비파잎이 빠져나오지않게 꿰매면 됨)2) 면주머니에 대략 5~6주먹 정도의 비파잎을 넣는다.3) 큰 용기에 물을 넣어 끓인 후 비파잎을 넣은 주머니를 물속에 푹 잠기도록 한다.4) 고무장갑속에 면장갑을 끼고 물이 팔팔 끓을 때 주머니를 꼭 짜서 살이 데이지 않을 정도의 뜨거운 상태에서 주머니를 펼쳐서 복부나 환부에 올려놓는다. 이때 너무 뜨거우면 주머니를 살짝 들었다 놨다를 몇 번 반복.(뜨겁게 찜질한다)

5) 그 주머니 위에 가스가 새어나가지 않도록 비닐과 수건을 덮고 찜질기로 뜨겁게 30~50분간 찜질을 한다. 찜질기를 안쓸 경우 주머니를 3개정도 만들어 교체해가면서 찜질해준다.6) 한번 사용한 비파잎은 보관 후 재탕해도 된다.7) 찜질 후 욕조에 비파 끓인 물과 주머니를 같이 넣고 약 20분간 목욕을 해도 좋다.

■주의사항

▶1일 1회 정도가 적당하다. 환자의 상태에 따라서 체력이 극히 떨어져 있다면 찜질시간을 줄이고 고통을 호소하면 멈춰주는 것이 좋다. 통증이 심할 경우 1일 2회하며 암이 있는 부위와 통증을 느끼는 부위 2군데를 찜질해도 괜찮다.

▶충분히 이해하고 찜질을 한다. 모든 요법이 그러하듯 커피관장이나 비파잎찜질의 효능은 대단하지만 환우 본인이 스스로 이해하고 받아들이지 않으면 거추장스럽고 힘들어 오래 지속할 수 없다. 환우와 가족 모두의 이해와 공감은 가장 중요한 요소이다.

▶생비파잎, 수증기이용, 엑기스를 쓰는 법등 비파잎을 쓰는 방법은 이외에도 있으나 센터에서는 비파잎찜질이 누구나 사용가능하고 효능이 뛰어나다 판단한다.

- 월간암 광고입니다 -
문 의: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