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접속유지
     
회원가입 | ID/비번 찾기
● 암환자지원센터
  ● CPSC에서 알림
  ● 암환지지원센터는?
  ● CPSC희망편지
● 공부방
  ● 심신이완요법
  ● 자주 물어보는 질문
  ● 건강이야기
  ● 암투병요법
  ● 유용한 보조제
  ● 면역세포치료 소개
● 정보공유/커뮤니티
  ● 나의인생 나의이야기
  ● 암상담실.(QnA)
  ● CPSC사랑방
  ● 추천도서
  ● 뭐 먹고사나?
  ● 가입인사
  ● 요양(병원)쉼터정보
  ● 태백산의 블록
  ● 마이의 블록
● 월간암
  ● 원고 투고
  ● 월간암에게..
  ● 정기구독신청
  ● 지난호 보기
  ● PDF서비스
저장된 문서: 15,361 건
총회원: 16,502 명
rss 2.0
  암환자지원센터 후원신청안내     

▣ 암환자지원센터 후원안내

우리 사회에서 암환자들의 생존권은 전적으로 의사선생님들의 손에 달려 있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맞습니다.!
그러나 암환자의 생명은 전적으로 본인의 것입니다. 이런 가장 중요하고 기초적인 내용이 무시된 채로 암환자들의 치료가 시작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른바 선진국이라고 하는 OECD국가 중에서  항암제(화학요법)와 방사선 치료 비율이 제일 높은 나라가 우리나라 이지만, 생존율은 다른 나라에 비하여 그리 높지 않은 편입니다.
이제 우리사회에서도 암환자를 위한 올바른 투병방법이 자리 잡아야 할 때입니다.

또한 우리사회의 기부문화는 열악한 상황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더욱이 암환자에 대한 기부는 거의 전무한 실정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정말로 불우한 암환자들이 주변에는 너무나 많이 있습니다.
우리 사회에서 경제적인 여건을 떠나 모두가 평등한 치유환경을 만들고자 합니다. 공평한 치유환경이란 수 천만원에 달하는 양성자치료, 토모테라피, 사이버나이프등 고가의 방사선치료를 의미하는 것이 아닙니다. 서로의 아픔을 보듬을 수 있는 환경을 의미합니다.

우리 사회의 올바른 발전과 암환자의 아픔을 나누기 위해서 여러 분들의 조그마한 손길을 기다립니다.

후원 금액은 5,000원정도가 제일 문안합니다. 여건이 되신다면 10,000원 정도의 금액도 괜찮습니다.
부담이 안되는 한 도에서 후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한 달에 한 끼 식사정도의 보탬으로도 많은 암환자 분들이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 보내주신 후원금은 아래의 용도로 사용됩니다.

  1. 우리 사회에서 힘들고 외롭게 투병하고 있는 암환자를 위한 공익 활동을 하는데 사용합니다.
  2. 암에 대해서 무지한 상태에서 암진단을 받고 고통스런 투병을 하고 있는 암환자에 대한 교육, 출판등을 통한 계몽할동을 통해 궁극적으로 많은 암환자의 성공적 암투병을 만들어 내는데 사용합니다.
  3. 암환자를 위한 프로그램, 재가간병을 비롯한 병원 치료 외 도움이 될 수 있는 활동을 하는데 사용합니다.
  4. 암환자들의 쉼터로서, 경제적인 여건을 떠나 모두가 공평한 치유환경을 만드는데 사용합니다.
  5. 불우 암환자를 찾아, 의지가 될 수 있는 여건을 만드는데 사용합니다.

 

▣ 후원방법

  1. 편리하게 후원 할 수 있는 방법은 매월 일정한 날에, 일정한 금액을 후원하는 것입니다. 이를 CMS 후원이라고 합니다. 아래에 첨부된 CMS후원 신청서를 다운 받아서 팩스로 보내 주시면 됩니다. 팩스번호는 02-907-2269 입니다.
  2. 또한, 암환자지원센터 후원계좌 100-022-204206 (신한은행 예금주: 암환자지원센터)로 성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3. 물품 후원을 해주시려면 암환자지원센터 사무국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775 범진빌딩 406호)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물품은 암환자들의 투병에 도움이 될 만한 어떠한 것도 괜찮습니다. 불우 암환자들을 선별하여 기증하도록 하겠습니다.
  4. 암환자 지원센터에서 매월 발행하는 "월간癌"지를 정기구독하여 주세요. 정기구독료로 받는 50,000원이 모여져서 매월 암환자들의 희망잡지인 월간암이 발행됩니다.
  5. 매월 발행 되는 월간암 지에 광고를 게재하여 주세요. 광고 후원 또한 암환자들을 위한 희망잡지인 월간암 제작에 사용되며 암환자를 돕기 위해서 기금을 만들어 가는데 사용됩니다.
  6. 회원 가입시 "월간암 회원"으로 가입하여 주세요. CMS후원과 같은 후원을 시작하게 되는 것입니다.

 

▣ 마치며

암환자들을 위해서 국가에서 보조해 주는 많은 시스템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 혜택을 받는다 하여도 암환자나 보호자는 심적으로, 경제적으로 많은 부담을 갖고 생활하게 됩니다.
암진단을 받게 되면 대부분의 환자들은 직업을 잃게 되며, 투병에만 몰두 하게 됩니다. 국가에서 보조해주는 중증암환자 혜택을 받는다 하여도 생활이 궁핍해 지기 마련입니다. 비록 지금 나 자신이 암환자가 아닐 지라도 언젠가 직면하게 될 문제입니다. 국가에서 갖는 관심보다는 암환자나 보호자가 힘을 합쳐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현실적일 것입니다.
무엇보다 가장 큰 후원은 암환자를 대하는 우리사회의 마음일 것입니다.아픔을 나누는 마음으로 암환자들을 대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추신: 첨부파일 (CMS 후원신청서)


이 름:
Email: